광고

SGI서울보증,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금 전달

이동로기자 | 기사입력 2024/04/12 [14:49]

SGI서울보증,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금 전달

이동로기자 | 입력 : 2024/04/12 [14:49]

▲ 2024년 4월 11일(목) 서울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명예의 전당에서 열린 ‘2024년 SGI서울보증 사회공헌 기부금 전달식’에서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왼쪽에서 두 번째)와 김재록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왼쪽에서 세 번째)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SGI서울보증     ©

 

SGI서울보증(대표이사 이명순)은 지난 11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재록)에 2024년 연간 기부금 10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저소득가정 아동‧청소년의 의료비 지원, 지역아동센터 시설개선 지원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후원사업에 연중 사용된다. 

 

각 지역본부 또한 소재지 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꾸준히 후원하며 자체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SGI서울보증은 2021년 런칭한 상생경영 브랜드「SGI ON」을 바탕으로 의료, 교육, 주거, 환경, 지역사회 총 5개 분야에서 나눔의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으며,  2021년 보험사 최초로 사회적 가치 창출과 공익에 기여하는 고액 기업 기부자 모임인 사랑의열매 ‘나눔명문기업’에 등재되었다.

 

이명순 SGI서울보증 대표이사는 ”SGI서울보증은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천하며 미래세대 및 지역사회와의 따뜻한 상생을 지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상생경영활동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