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국마사회, 과천종합사회복지관 주관 과천시장상 수상

최효정 기자 | 기사입력 2022/12/02 [15:21]

한국마사회, 과천종합사회복지관 주관 과천시장상 수상

최효정 기자 | 입력 : 2022/12/02 [15:21]

   

  좌측부터 신계용과천시장 최종필 한국마사회 홍보실장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지난 1(), 과천종합사회복지관이 주관하는 표창 시상식에 우수 후원자로 참석하여 과천시장상을 수상했다.

 

과천종합사회복지관의 우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표창은 과천종합사회복지관 후원을 통해 과천 지역사회 기여한 기관과 개인에게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담아 수여하는 것으로, 한국마사회는 올해 과천 지역사회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동 표창을 수상했다.

 

올해 한국마사회는 지역사회의 요구를 반영하여 과천 지역 내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 대상 신선과일 지원을 통해 어르신들이 균형적인 영양소 섭취를 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과천종합사회복지관에 세탁방을 조성하여 이불과 같은 대형 세탁이 힘든 취약계층의 일상 편의지원을 위해 힘쓴 점 등을 인정받았다.

 

동 수여식에는 한국마사회를 비롯해 코오롱가족사회봉사단, 과천시약사회 등 12개 기관 및 개인이 우수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국마사회에서는 최종필 홍보실장이 기관 대표로 참석하여 표창을 수여받았다.

 

한국마사회 정기환 회장은 "코로나19로 축소되었던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동을 재개하며,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한 점을 인정받게 된 것 같아 더욱 뜻깊고 감사한 마음"이라면서 앞으로도 지역 사회의 요구를 세심히 살펴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대표 사회공헌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