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신안군농산물가공센터 새로운 시리즈 컬러식혜 출시

누룽섬칩에 이어 여름철 무더위 식혀줄 컬러식혜 2종 생산

오승국 기자 | 기사입력 2022/07/07 [17:39]

신안군농산물가공센터 새로운 시리즈 컬러식혜 출시

누룽섬칩에 이어 여름철 무더위 식혀줄 컬러식혜 2종 생산

오승국 기자 | 입력 : 2022/07/07 [17:39]

▲ 컬러식혜 (사진제공 = 신안군)  © 오승국 기자

 

[시사코리아 = 오승국 기자] 신안군농산물가공센터는 지난 6일 컬러식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신안에서 생산되는 고품질 쌀로 식혜를 빚고 퍼플과 노랑색을 입혀 컬러식혜를 만들었다.

자색고구마를 첨가하여 만든 퍼플식혜는 유엔세계관광기구 최우수관광마을 퍼플섬 신안에 방문한 관광객이라면 누구나 맛보고 싶은 보랏빛 식혜로 전통의 맛을 그대로 살려 만들었고노랑식혜는 단호박을 넣어 수선화가 만개한 색상으로 살얼음을 얼려 슬러쉬 형태로 마시면 더욱 맛이 일품이다.

신안군농산물가공센터는 첫 번째 상품인 누룽섬칩을 성공적으로 론칭했으두 번째 상품인 컬러식혜 생산을 위한 HACCP 인증과 자가품질검사를 완료하였고가공센터 위탁운영체인맛잇섬영농조합법인은 지난 6일부터 본격적인 생산에 돌입하였다.

또한신안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퍼플교순례자의 섬 병풍도오도에 우선 납품하고 향후 온라인몰과 마트로 확대 유통 시킬 계획이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농산물가공센터는 농업인들이 초기 설비투자 없이 소규모 가공 창업할 수 있도록 인큐베이팅 하는 곳으로 가공에 관심이 있는 농업인들이 활발히 활용하기를 바란다.”며 안전한 먹거리 생산을 통해 농가소득이 증대될 수 있도록 제품개발 및 판매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