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서 울트라브이의 신제품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첫 선

배선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7/07 [13:31]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서 울트라브이의 신제품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첫 선

배선규 기자 | 입력 : 2022/07/07 [13:31]

 



(
시사코리아-배선규 기자) CJ온스타일 홈쇼핑 방송이 오는 9일 울트라브이의 신제품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의 첫 선을 보인다. 뷰티 전문 쇼호스트 심스라와 배우 이윤미가 게스트로 참여하는 한 시간 분량이다.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Prestige Ampoule)은 울트라브이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1초에 16병 팔리는 국민 앰플로 유명하다. 지난 201611월 첫 론칭 이후 현재까지 총 1,600만병 이상의 판매 기록을 갖고 있다.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은 기존 이데베논 앰플의 시즌3 제품이다. 기존 제품 대비 이데베논을 포함한 유효 성분의 함량을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다.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은 배우 유진을 전속모델로 TV광고를 시작하는 등 마케팅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첫 방송에서는 이데베논 앰플 판매 신화를 함께한 'CJ온스타일 심스라' 쇼호트가 진행하고, 배우 이윤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번 CJ온스타일 방송에서는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프레스티지 앰플 4박스(10ml 4개입/1박스) 혹은 8박스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