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동성제약 ‘이지엔', 新 염색약 ‘터치 비건 헤어컬러’ 6종 론칭

김혜은 기자 | 기사입력 2022/07/07 [13:27]

동성제약 ‘이지엔', 新 염색약 ‘터치 비건 헤어컬러’ 6종 론칭

김혜은 기자 | 입력 : 2022/07/07 [13:27]

 



(
시사코리아-김혜은 기자) 동성제약의 이지엔(eZn)’이 비건으로 새치커버는 물론 헤어케어까지 가능한 새로운 염색약 라인 터치 비건 헤어컬러’ 6종을 론칭했다.

 

7일 동성제약에 따르면, ‘터치 비건 헤어컬러는 한국비건인증원이 인증한 비건 염색약이다. 어둡게만 염색이 가능했던 기존 새치 염색약과는 달리, 트렌디한 컬러로 밝고 화사하게 새치를 커버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희끗희끗 올라 온 초기 새치를 커버할 수 있는 라벤더 브라운, 애쉬 브라운, 로즈 브라운 3종과 많은 새치까지 커버 할 수 있는 초코 브라운,애쉬 블랙, 내추럴 블랙 3종 등 총 6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이지엔의 헤어케어 라인 닥터본드에서도 비건 인증 제품을 선보였다. 새로운 제품인 닥터본드 No.7 오일샴푸는 탈/염색모도 엉킴 없이 매끄러운 헤어케어가 가능한 극손상모 전용 비건 오일샴푸로, 영양감 있는 오일 제형이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엉킴을 개선해준다.

 

한편 이지엔은 오는 8일 올리브영 강남 플래그십 2층 팝업존 이지엔 컬러룸을 통해 모델 소녀시대 태연의 팬 사인회를 실시한다. 사전 응모를 통해 50명을 선발했으며, 사인회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특별 기프트와 함께 친필 사인을 전달할 방침이다. 오는 31일까지 운영되는 사인회가 진행되는 팝업존 이지엔 컬러룸은 이지엔의 컬러풀한 브랜드 무드와 다양한 제품 라인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