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KB국민銀, 한국씨티은행 고객을 위한 ‘KB 제휴 대환 신용대출’ 출시

배선규 기자 | 기사입력 2022/07/01 [17:48]

KB국민銀, 한국씨티은행 고객을 위한 ‘KB 제휴 대환 신용대출’ 출시

배선규 기자 | 입력 : 2022/07/01 [17:48]

 



(
시사코리아-배선규 기자) KB국민은행이 한국씨티은행 개인신용대출 이용 고객을 위한 ‘KB 제휴 대환 신용대출을 출시했다.

 

1KB국민은행에 따르면, ‘KB 제휴 대환 신용대출한국씨티은행 신용대출 대환 제휴은행으로 선정된 KB국민은행이 한국씨티은행 신용대출 이용 고객을 위해 출시한 전용 상품으로 신청 고객은 재직 및 소득서류 없이도 편리하게 대환이 가능하다.

 

모바일 대환 서비스를 제공해 영업점 방문 부담이 없으며, 디지털 소외계층을 위해 KB국민은행의 전국 영업점 내 전담 상담창구도 운영한다. 아울러 대환대출 전용 상담 콜센터를 별도 설치해 상담 대기시간을 최소화하는 등 고객이 각종 채널을 통해 상담받을 수 있도록 했다.

 

대환 고객의 금융비용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각종 혜택도 마련했다. 가입 고객 전원 ‘Welcome 우대금리’ 0.2%p KB국민은행 자체 신용평가 결과 CSS 6등급 이내 고객 최대 0.2%p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대환 시 발생하는 인지세를 KB국민은행이 전액 부담하며 대출기간 중 상환 시 발생하는 중도상환수수료도 면제한다.

 

동시에 KB국민은행은 오는 31일까지 ‘KB 제휴 대환 신용대출대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1천만원 이상 ‘KB 제휴 대환 신용대출로 대환을 완료하고 KB스타뱅킹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선착순 1만명에게 6개월간 0.3%p 상당의 이자 지원금을 제공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