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김영환 충북지사 후보, 선거 막바지 청주권 집중 유세

강성우 기자 | 기사입력 2022/05/31 [20:11]

김영환 충북지사 후보, 선거 막바지 청주권 집중 유세

강성우 기자 | 입력 : 2022/05/31 [20:11]

▲ 오제세 전 국회의원이 김영환 후보 지원 유세를 하고 있다.     ©

김영환 국민의힘 충북지사 후보는 선거운동 기간 마지막 날인 31일 청주지역 곳곳에서 집중유세, 후보자 합동유세, 게릴라 유세 등을 펼치며 도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김 후보는 이날 청주공단오거리 등 주요 교차로에서 출근길 시민들을 향해 거리인사를 한 뒤 청주 육거리시장에서 상인과 손님들을 대상으로 유세 활동을 펼쳤다.

 

육거리시장 유세에는 오제세 전 국회의원이 참석해 김 후보를 지원했다.

 

김 후보는 육거리시장 유세에서 선거운동이 진행되는 13일 동안 대체적으로 네거티브나 인신공격은 많지 않은 선거였다고 생각한다최근 상대 후보 측에서 나에 대한 네거티브 조짐은 있었지만 나름대로 잘 견뎌왔고, 끝까지 공명정대한 선거로 마무리해야겠다고 생각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많은 지지자분들이 사전투표를 통해 소중한 한 표를 보내주셨지만 아직 목마르다내일 진행되는 6·1지방선거 본 투표에 모두가 참여해서 윤석열 정부와 함께 충북의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해 달라고 호소했다.

 

김 후보는 육거리시장 유세에 이어 유세차량에 탑승한 채 청주권 골목골목을 돌며 투표 참여와 함께 지지를 당부했다.

 

이날 오후에는 청주대교 옆 사직동 분수대 앞에서 김 후보를 비롯한 청주권 지방선거 출마자들이 총집결한 가운데 지지자들과 함께 청주권 피날레 합동유세를 펼쳤다.

 

강성우 기자 arirangkang@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