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풍요로운 가을, 내 통장 불려줄 적금상품은?

김덕주기자 | 기사입력 2021/09/24 [08:25]

풍요로운 가을, 내 통장 불려줄 적금상품은?

김덕주기자 | 입력 : 2021/09/24 [08:25]

 -신협, 현대카드 제휴 우대금리 조건 달성시 연 최고 7% 금리 제공

-주식 및 가상화폐로 몰린 소규모 투자자 유치를 위한 고금리 상품 이어져

   

   

  © 운영자

 

초저금리의 시대가 끝난 것일까. 2% 기본 금리를 기본으로 우대금리 조건 달성시 5% 이상의 고금리 이율이 가능한 적금상품이 줄줄이 출시되고 있다.

 

신협중앙회 전자금융지원팀 윤병채 팀장은 “은행의 예적금을 기본으로 자산을 굴리던 이전과 달리 주식이나 가상화폐 등에 소규모 투자가 몰리면서 기존 고객들의 관심을 다시금 불러모을 수 있는 방안으로 고금리 상품을 선보이는 금융사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실제 신협의 플러스정기적금은 7%의 높은 이율을 제공한다.

 

 -신협, 연 최고 7%의 이율 제공하는 ‘플러스정기적금’ 출시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 이하 신협)가 연 최고 7%의 높은 이율을 제공하는‘플러스정기적금(현대카드연계형)’을 새롭게 출시했다.

 

플러스정기적금은 제휴카드사와 연계한 고금리 적금상품이다. 이번 플러스정기적금은 무려 연 최고 7%의 고금리 상품으로, 월 최소 1만 원에서 최대 30만 원(만기 1년)까지 1인 1계좌에 한해 가입이 가능하다.

 

플러스정기적금은 기본 금리로 연 2.0% 이율을 제공하는 고금리 상품으로, 신협 제휴 현대카드 발급 후 발급월 포함 6개월 간 총 100만원 이상이용 시 우대이율 4.5%p를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신협 입출금 통장에 ▲플러스정기적금 자동이체 등록(0.2%p) ▲적금 가입월부터 만기전전월까지 연속 3개월간 월 50만원 이상 급여 이체(0.1%p) ▲현대카드 결제계좌로 등록(0.2%p) 시, 총 0.5%p의 추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신협 플러스정기적금 가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협 모바일 통합플랫폼 ‘온뱅크’ 및 상품 취급 신협 방문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우대조건 중 현대카드 발급 및 이용 관련 문의는 현대카드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