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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우유협동조합, 프리미엄브랜드지수 9년 연달아 1위

김혜은 기자 | 기사입력 2021/07/22 [11:58]

서울우유협동조합, 프리미엄브랜드지수 9년 연달아 1위

김혜은 기자 | 입력 : 2021/07/22 [1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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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사코리아-김혜은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1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우유 부문 9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22일 서울우유협동조합에 따르면,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브랜드자산 평가 모델이다. 이는 약 10만명 규모의 대규모 소비자 조사를 통해 분야별 최고의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브랜드를 선정·발표하는 제도다.

 

금년 창립 84주년을 맞는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오직 우유 품질 향상을 위한 혁신과 노력을 기반으로 국내 유업계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대한민국의 대표 유업체다.

 

서울우유는 자사가 9년 연속 1위에 오를 수 있었던 비결로, 다른 유업체와는 차별화된 '100%'를 통한 '품질 고급화 전략'이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주었던 것이라고 자체 분석하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최고급 품질의 우유와 유가공품을 제공함과 동시에 국내 낙농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끊임없는 혁신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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