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KB국민은행,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제 2기 모집

배선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3/05 [19:20]

KB국민은행, 고객패널 'KB국민팬슈머' 제 2기 모집

배선규 기자 | 입력 : 2021/03/05 [19:20]

  

 

(시사코리아 배선규 기자)KB국민은행은 KB국민은행의 고객패널『KB국민팬슈머』2기를 오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출범한 KB국민팬슈머는 온라인 설문조사만 참여하는 '국민팬슈머'와 서비스 체험과제 제출고객 인터뷰 등 추가 활동을 수행하는 '국민팬슈머 리더'로 구성된다.

 

올해 'KB국민팬슈머' 2기는 연령성별 등을 고려해 1기 대비 대폭 확대된 2,000여명을 선발하며국민팬슈머 리더는 국민팬슈머로 선정된 고객 중에서 추후 지원서를 제출받아 선발할 예정이다활동기간은 올해 4월부터 11월까지 약 8개월이다.

 

'KB국민팬슈머'에게는 온라인 설문조사 참여 시 KB금융그룹 통합 멤버쉽 포인트인 리브메이트 포인트가 제공되며, '국민팬슈머 리더'는 과제 수행 시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지원방법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 전체서비스 이벤트 또는 KB스타뱅킹 앱 고객센터 새소식/이벤트 이벤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팬이 되어 애정어린 조언을 해주실 적극적인 고객님을 기다린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