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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단백질 음료 출시…기능성 음료 시장 진출

배선규 기자 | 기사입력 2021/02/25 [20:01]

풀무원 단백질 음료 출시…기능성 음료 시장 진출

배선규 기자 | 입력 : 2021/02/25 [20:01]

  © 운영자



(시사코리아-배선규 기자) 풀무원식품은 25일 일상에서 단백질과 칼슘을 손쉽게 맛있게 채울 수 있는 ‘It's 프로틴’ 3(그레인, 디카페인 라떼, 초코)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날 풀무원식품에 따르면, ‘It's 프로틴’ 3종은 매일 챙겨 먹기 어려운 단백질과 칼슘을 하루 한 병으로 간단히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260제품 한 병 기준 15g의 단백질이 포함돼 있다. 한 병으로 달걀 3(40g 기준)이나 우유 4(120기준)을 섭취하는 것과 유사한 양의 단백질 섭취가 가능하다.

 

아울러 1일 영양성분의 57%에 해당하는 칼슘이 400함유 돼 있고, 풀무원의 엄격한 무첨가 원칙에 따라 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저지방으로 좀더 건강한 제품이다.

 

누구나 단백질 음료를 맛있게 즐길 수 있게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만들었다. 단백질 음료 특유의 맛과 향 때문에 접근하기 힘들다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는 설명. 그레인, 디카페인 라떼, 초코 3가지 맛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도 늘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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