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바디프랜드, 광복 75주년 일제(日製) 안마의자 75만원 보상판매

‘쉿! 저만 세계1위 제품으로 바꾸고 싶었던 건 아니죠?’

김덕주기자 | 기사입력 2020/08/11 [09:32]

바디프랜드, 광복 75주년 일제(日製) 안마의자 75만원 보상판매

‘쉿! 저만 세계1위 제품으로 바꾸고 싶었던 건 아니죠?’

김덕주기자 | 입력 : 2020/08/11 [09:32]

 - 8월 한달 간 파라오2, 팬텀2 제품군 구매 시 75만원, 렌탈 시 월 1~1.5만원 할인

- 일제 및 타 브랜드 안마의자, 그리고 오래된 소파, 의료가전까지 보상판매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8.15 광복 75주년을 맞아 일제(日製) 안마의자 75만원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광복 75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일제 안마의자 및 타 브랜드 안마의자를 보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구매 또는 렌탈 시 기존 제품을 수거, 회수해주는 동시에 특별한 보상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파라오, 팬텀 제품군이며, 이들 제품을 일시불 구매할 시 75만원, 렌탈할 시에는 59개월 렌탈 기준 월 1만원, 39개월 기준 월 1만 5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보상판매는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온라인 및 홈쇼핑 등 전 채널에서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일제 안마의자 뿐 아니라 타사 브랜드 안마의자는 물론 오래된 소파와 의료가전도 보상 가능하다고 밝혔다. 단, 현재 진행 중인 타 프로모션 혜택과의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일제 및 타사 안마의자를 쓰고는 있지만 세계 1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바꾸고자 하는 다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기술과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다섯 가지 분야에서 경쟁사가 추격할 수 없을 정도의 격차를 만든다는 ‘오감 초격차(五感 超格差)’ 경영을 바탕으로 일제 일색의 안마의자 시장에서 항일(抗日), 극일(克日), 승일(日)을 기치로 일본 브랜드들을 이겨내고 국내 시장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까지 제패한 바디프랜드의 기술력을 경험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프로스트&설리번이 실시한 안마의자 시장 조사에 따르면 이미 수년 전 바디프랜드는 일본 안마의자 브랜드들을 이겨내고 글로벌 점유율 1위(8.1%)로 올라선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