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오리온, 2020 봄 한정판 ‘초코파이情 딸기블라썸’ 출시..."여심을 사로잡는다"

최효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3/12 [10:49]

오리온, 2020 봄 한정판 ‘초코파이情 딸기블라썸’ 출시..."여심을 사로잡는다"

최효정 기자 | 입력 : 2020/03/12 [10:49]

▲ 오리온 봄 한정판 '초코파이情 딸기블라썸' 제품 이미지. (사진=오리온)  ©


오리온이 봄철 핑크빛 여심(女心)을 사로잡을 봄 한정판 '초코파이情 딸기블라썸'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초코파이情 딸기블라썸은 1974년 초코파이 출시 이후 46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핑크빛 초코파이’로, 봄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활용해 상큼한 맛과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제대로 살렸다.

 

국산 딸기를 사용해 딸기 본연의 깊은 풍미를 살렸으며, 마시멜로 속의 베리잼과 겉면을 둘러싼 딸기 우유 크림의 조화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더불어 초코파이 위에 뿌린 리얼 딸기 파우더가 상큼한 맛과 향을 극대화시킨다고. 패키지 디자인도 만개한 벚꽃잎으로 디자인해 화사한 봄의 감성을 담아냈다. 

 

오리온 초코파이는 지난 2017년 국내 양산형 파이 가운데 최초로 봄 한정판을 출시한 이후, ‘딸기&요거트’, ‘피스타치오&베리’ 등 매년 봄 색다른 맛과 디자인의 한정판을 선보이며 3년 연속 완판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 선보인 딸기 블라썸은 색다른 비주얼에 힘입어 출시 전 진행한 SNS 체험단 이벤트에서 수천 명이 응모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다고. 사전 소비자조사에서 “매우 맛있다”는 평가가 두드러져 그 귀추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이름뿐인 한정판이 아니라 실제 소비자들이 느낄 수 있도록 또 한 번의 파격적인 시도를 했다”며 “초코파이情 딸기블라썸은 달콤 상큼한 맛과 함께 전에 없던 ‘핑크빛 초코파이’로 희소성도 높아 SNS 인증샷을 즐기는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불러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