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대한보디빌딩협회 공식 스폰서십 체결

최효정 기자 | 기사입력 2020/02/06 [11:19]

오리온, ‘닥터유 단백질바’ 대한보디빌딩협회 공식 스폰서십 체결

최효정 기자 | 입력 : 2020/02/06 [11:19]

▲ [오리온 사진자료] ‘닥터유 단백질바’ 제품 이미지     ©


오리온은 대한보디빌딩협회와 공식 스폰서십을 맺고 올해 협회가 개최하는 공식 대회에 ‘닥터유 단백질바’를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1987년 출범한 대한보디빌딩협회는 대한체육회가 유일하게 공인한 보디빌딩협회. 국내 최대 규모의 보디빌딩 대회인 ‘미스터 앤 미즈 코리아(Mr&Ms Korea.)’를 비롯해 ‘전국 피트니스 선수권 대회’, ‘고교/대학 보디빌딩 대회’ 등 국내 유수의 보디빌딩 대회를 주관한다.

 

오리온은 대한보디빌딩협회에서 주관하는 대회 후원과 협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해 3월 출시한 닥터유 단백질바는 한 개만 먹어도 달걀 2개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 12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 슈퍼푸드 렌틸콩과 아몬드, 땅콩 등 견과류를 넣어 맛과 영양 성분도 강화해 헬스, 홈트레이닝족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을 취식한 보디빌딩협회 회원들도 “기존 단백질 제품들과 달리 맛있다”, “단백질 함유량이 많은데 퍽퍽하지 않아 먹기에 부담이 없다” 며 호평했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출시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헬스, 홈트레이닝 족이 늘고 있는 가운데 운동 전·후에 먹기 좋은 단백질바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판단하고 이번 후원에 나섰다”며 “단백질바 시장을 선도해 나가기 위해 생활 스포츠를 타깃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