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모바일로 만나는 소울워커 ‘소울워커 제로’, 사전 예약 오픈

사전 예약 참가자 전원에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 제공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5/03 [10:32]

모바일로 만나는 소울워커 ‘소울워커 제로’, 사전 예약 오픈

사전 예약 참가자 전원에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 제공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9/05/03 [10:32]

▲ '소울워커 제로(Zero)'가 정식 서비스 실시에 앞서 5월 3일부터 22일까지 약 3주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진=에이프로젠게임즈 제공>

 

소울워커 제로의 사전 예약이 시작됐다.

 

3일 에이프로젠게임즈는 모바일 액션 RPG ‘소울워커 제로(Zero)’의 정식 서비스 실시에 앞서 오는 22일까지 약 3주간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울워커 제로 사전 예약은 사전 예약 전용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예약에 참가한 사용자 전원에게는 캐릭터 슬롯 창+1’, ‘큐빅 400’, ‘랜덤 골드상자’, ‘고급 웨폰 지원상자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 누적 참가자수에 따라 전설의 트레이닝 슈즈, 시작된 예정의 날개, 전설의 트레이닝 슈트 등 소울워커 제로의 한정판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소울워커 제로는 지난 4월 원스토어를 대상으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해 베타 서비스 중인 게임 중 유일하게 원스토어 무료 Best 게임 4위에 올랐다. 특히 화려한 액션, 명품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 등 다채로운 매력에 이용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정식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과 관심을 얻은 바 있다.

 

에이프로젠게임즈 관계자는 소울워커 제로는 원작 소울워커의 매력을 고스란히 모바일로 옮겨와 원작을 즐기던 기존 이용자 뿐만 아니라 새로운 모바일 액션 RPG를 즐기고 싶은 새로운 이용자들에게도 안성맞춤인 게임이다라며 풍성한 보상 아이템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사전 예약에 많은 분들께서 참가하셔서 소울워커 제로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milequm@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