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시공의 폭풍, 얼라이언스의 국왕 안두인 참전

빛의 힘으로 아군을 치유하고 적군을 벌하는 치유사 영웅

정규민 기자 | 기사입력 2019/05/02 [16:33]

시공의 폭풍, 얼라이언스의 국왕 안두인 참전

빛의 힘으로 아군을 치유하고 적군을 벌하는 치유사 영웅

정규민 기자 | 입력 : 2019/05/02 [16:33]

▲ 시공의 폭풍의 안두인은 빛의 힘으로 아군을 보호하는 치유사 영웅으로 참전한다.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새로운 영웅 안두인이 공식 적용됐다.

 

2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에 새로운 영웅 안두인(Anduin)이 공식 적용됐다고 밝혔다.

 

안두인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등장하는 영웅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가장 최근 확장팩인 격전의 아제로스(Battle for Azeroth)에서 얼라이언스의 국왕이다. 안두인은 아버지의 유품인 용살검 샬라메인을 들고 아군을 지키는 치유사 영웅이다. 안두인은 지난 주 부터 히어로즈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체험이 가능했으며 실제로 안두인을 사용한 플레이어들에게 좋은 평을 받은 바 있다.

 

안두인은 순간 치유’, ‘천상의 별’, ‘응징등을 일반 기술로 보유하고 있다. ‘순간 치유는 적은 마나 소모와 짧은 재사용 시간을 가진 치유 기술이다. ‘천상의 별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을 치유하는 기술로 사용 시 일직선으로 나갔다 안두인에게 돌아오는 투사체를 발사한다. 투사체는 나가면서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며 안두인에게 돌아오면서는 주변 아군을 치유한다. ‘응징은 안두인의 군중 제어 기술로 사용시 회오리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 영웅을 이동불가 상태로 만든다.

 

안두인의 고유능력은 신의의 도약이다. ‘신의의 도약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라면 익숙한 기술로 사용시 지정 아군을 안두인에게 끌어당기는 기술이다. ‘신의의 도약의 대상이 된 아군은 저지불가 상태가 되어 모든 군중 제어가 해제된 상태로 안두인에게 당겨져 사용에 따라 위험에 처한 아군을 구해주거나 전투에 더 유리한 진형을 만들 수 있다.

 

안두인은 빛의 권능: 구원빛폭탄을 궁극기로 사용할 수 있다. ‘빛의 권능: 구원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오프닝 영상에서 안두인이 선보인 기술로 주위 아군들에게 보호 상태를 부여하면서 동시에 치유하는 기술이다. ‘빛폭탄은 보다 공격적인 궁극기로 사용시 대상 아군을 일정 시간 후에 폭발하는 빛으로 감싼다. ‘빛폭탄의 폭발 범위내에 있는 적들은 짧은 시간 기절하게 되며 빛폭탄의 대상이 된 아군은 보호막을 얻는다.

 

안두인은 게임 내 상점에서 시공석 혹은 골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안두인 영웅과 네오 총재 안두인스킨, ‘단심탈것 등으로 구성된 안두인 영웅 묶음 상품2420 시공석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 안두인을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경험치 및 골드 50% 추가 획득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milequm@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