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건설위원회, 주요기관 방문 실시”

김치타운관리사무소, (재)광주그린카진흥원

이훈 기자 | 기사입력 2019/04/23 [16:12]

“산업건설위원회, 주요기관 방문 실시”

김치타운관리사무소, (재)광주그린카진흥원

이훈 기자 | 입력 : 2019/04/23 [16:12]

 

▲ 광주광역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황현택)는 4월23일 상임위 주요기관인 김치타운관리사무소와 (재)광주그린카진흥원을 방문하여 주요업무를 청취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사진=시의회

 

[시사코리아 = 이훈 기자]광주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황현택)는 4월 23일 상임위 소관 주요 사업소 및 기관(김치타운관리사무소, 광주그린카진흥원)을 방문하였다.

 

이번 방문은 각 기관의 주요 업무와 향후 운영 방안 등을 청취하고 그에 따른 현안업무를 점검 하면서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또한, 기관 현장 운영 실태를 확인하여 시설의 문제점과 향후 개선    방안도 논의하였다.
  
김치타운관리사무소는 2002년에 김치종합센터 조성사업이 승인되어 2010년 준공 후 2011년 관리사무소 사업소를 설치 하였으며, 김치박물관, 김체체험장 등을 운영하고 있다.

 

광주그린카진흥원은 자동차산업분야의 산‧학‧연‧관의 유기적 협력체제 구축과 자동차산업 육성, 연계 등을 통하여 완성차 및 부품산업 기술고도화를 추진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황현택 산업건설위원장은 김치타운관리사무소를 방문하여 우리시의 김치 생산량을 증가 시키고 김치산업의 명품화를 통하여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나는데 노력해주길 당부하였으며,

 

그린카진흥원에서는 수소‧전기차 인프라 보급과 활성화에 노력하여 광주시 자동차 산업에 중추적인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