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휘성, ‘연애고수 필살기’ 공개! 여성과 친밀도 높인 ‘비장의 아이템’은?

김병화 기자 | 기사입력 2018/10/02 [09:32]

‘라디오스타’ 휘성, ‘연애고수 필살기’ 공개! 여성과 친밀도 높인 ‘비장의 아이템’은?

김병화 기자 | 입력 : 2018/10/02 [09:32]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가수 휘성이 직접 체득한 연애고수로서의 필살기를 대 방출한다. 여성과 친밀도를 높인 ‘비장의 아이템’까지 밝힐 예정으로, ‘라디오스타’ 만을 위한 자작 랩 무대까지 예고돼 기대감을 최고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3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빠지면 답 없는 문제적 남자들' 특집으로 가수 휘성, 래퍼 사이먼 도미닉(쌈디), 래퍼 우원재, 개그맨 이용진이 출연해 마성의 매력을 뽐낸다.

 

휘성은 “노인정 빼고 다 해본 것 같다”며 최근 행사 킹으로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는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휘성은 자신과 함께 출격한 잘 나가는 ‘영 보이’ 게스트 군단과 ‘올드 보이’ MC 군단 딱 중간의 위치라며 현실을 자각(?)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인기가) 옛날 같지 않다”고 아쉬워해 모두의 응원이 쏟아지기도. 그는 여기에 무플보다 ‘퇴물’이 낫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휘성은 자신의 핫한 전성기 시절 ‘연예인 병’ 증상을 고백하는 등 입담을 활활 불태울 예정. 그는 과거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우연히 만난 차태현에게 인사를 했다가 연락이 단절된 사연까지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는데, 정작 차태현은 이를 기억하지 못해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이다.

 

특히 휘성은 자신이 직접 체득한 연애고수의 필살기를 대 방출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그는 여성과 친밀도를 높이는 자신의 ‘비장의 아이템’까지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이와 함께 ‘라디오스타’ 만을 위해 준비한 자작 랩 무대로 마성의 매력을 대 방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마성의 남자 휘성의 매력은 오는 3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