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SKT, T괌·사이판패스 출시…국내 요금제 데이터 그대로 사용

김재열 기자 | 기사입력 2018/09/12 [11:42]

SKT, T괌·사이판패스 출시…국내 요금제 데이터 그대로 사용

김재열 기자 | 입력 : 2018/09/12 [11:42]

SK텔레콤이 괌·사이판 전용 서비스 ‘T·사이판패스19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T·사이판패스는 괌·사이판에서 국내 요금 수준이다. 데이터, 음성을 이용하고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기존 로밍 서비스와는 확연히 차별화된다고 SK텔레콤 측은 설명했다. 현지에서 데이터, 문자만 이용하면 별도 로밍 요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

▲ SKT, T괌·사이판패스 출시…국내 요금제 데이터 그대로 사용     © 운영자

 

SK텔레콤은 ‘T·사이판패스출시 프로모션으로 19일 추석 연휴부터 12월말까지 괌·사이판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일 데이터 1GB를 무료로 제공한다.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면 400Kbps 속도로 이용할 수 있다. 별도 가입절차 없이 괌·사이판을 방문해도 자동 적용된다.

 

SK텔레콤 고객은 프로모션이 종료되는 12월 말 이후부터 국내에서 이용 중인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괌·사이판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기본 제공량을 소진해도 400Kbps 속도로 추가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사이판에서는 19일부터 음성, 문자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음성통화는 매일 3분간 무료로 제공된다. 이후 국내 요율(1.98/)이 적용된다. SMS·MMS 문자는 무료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한국인에게 인기가 높은 현지 맛집, 관광지, 쇼핑몰 등에서 T멤버십 할인을 받아 여행 경비를 절감할 수 있다. 제휴처 정보와 상세 할인 혜택은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이 괌 공항, 사이판 도심에 위치한 ‘SKT웰컴데스크에 방문하면 T멤버십 할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를 수령하고 상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T멤버십으로 버젯렌터카에서 예약하면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렌터카를 빌릴 수도 있다. 괌에서 T로고가 표시된 미키(Miki)택시를 타면 미화 10달러이상 결제 시 1달러를 할인 받는다. , 사이판 각각 30여개의 일반 식당에서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유명 쇼핑몰 T갤러리아의 상품권은 미화 500달러 내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괌의 사랑의 절벽입장권(미화 3달러)100원에 구매하고, 사이판의 마나가하섬비치용품(파라솔·구명조끼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 받는다.

 

서성원 SK텔레콤 MNO사업부장(사장)·사이판 방문 고객이 국내 요금 수준으로 데이터와 음성 로밍을 이용하고 다양한 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기존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SK텔레콤 고객이 남다른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고객가치혁신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